고린도후서 13 5

너희가 믿음 안에 있는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너희 자신을 확증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줄을 너희가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버림 받은 자니라

 

신명기 6장 5~6절

4.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유일한 여호와이시니

5.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사랑에 빠져본 적이 있으신가요?

그런 감정에 빠지게 된다면 공통된 행동을 하게됩니다.

자꾸만 생각나서 폰을 보거나, 연락을 하고.
상대방에 대한것이라면  사소한 것도 꼼꼼히 기억하게 됩니다.

그 사람에게 투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아까워하지 않습니다.

또 나의 마음을 알아 줬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죠.

 

우리는 예배 때 이렇게 고백을 합니다.

주님을 가장 사랑합니다. 주님만이 나의 주인이자 최우선이십니다.”

이 사랑고백을 하고 난 후에는 삶의 자리에서

그 누군가를 생각하는 만큼 주님께 기도를 드리고,

사소한 것을 기억 하는 만큼 주님의 말씀을 새기고,

주님께 드리는 헌물을 아까워하지 않고 내어 드리나요?

 

주님을 사랑한다는 것은 나의 모든 것을 내어드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분의 말씀 대로 행하는 것이 그분을 향한 애정 표현입니다.

우리 오늘부터 조금씩 더 주님께 더 이런 애정표현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애정표현으로 한걸음 더 주님께 나아갑시다

그리고 오늘보다 내일 주님을 더욱 사랑합시다.

 

코람데오 - 예수 예수 예수

더보기

가사

주님을 사랑하는 기쁨을

그 즐거움을 빼앗기지 않게 하소서

 

주님을 사랑하는 기쁨을

그 즐거움을 빼앗기지 않게 하소서

 

예수 예수 예수 주님을 사랑합니다

예수 예수 예수 주님을 사랑합니다

 

호산나 호산나 어서오소서

호산나 호산나 어서오소서

 

오직 예수 이름에 능력있네

예수 이름에 치유있네

예수 이름에 권세있네

 

오직 예수 이름에 회복있네

예수 이름에 자유있네

예수 이름에 구원있네

 


지금 당장 주님께 할 수 있는 애정 표현으로

가장 먼저 내어 드려야할 가장 소중한것은 무엇일까요?

주님께서는 물질도, 힘도, 권력도 무의미하신 분입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가장 원하시는 것은 '마음'입니다.

지금 드리는 예배가 볼품이 없을 지라도

온 전심으로 주님께 예배를 드릴 때 주님께서는 기뻐 받으십니다.

 

교회에서, 집에서, 각자의 삶의 터전에서

온 전심을 다해 예배를 드리고 계신가요?

나의 시선과 시각과 시점을 주님께 맡겨 드리나요?

 

이 찬양고백으로 우리 함께 온 전심을 다하여

나의 맘과 영과 나의 모든 것을 내어드림으로

주님께 나아가는 시간을 가집시다.

 

워십플로잉 - 변치 않을 내 고백

더보기

가사)

헛된 우상들 모두 깨뜨리고

주께 나아갑니다 주만 바라봅니다

나의 마음을 주께 드리며

주의 이름만을 찬양합니다

 

나의 맘과 나의 영과

나의 모든 것 다해

주만 사랑합니다

변치않을 내고백

 

나의 맘과 나의 영과

나의 모든 것 다해

주만 예배합니다

주님만의 나의 참된 보배

 

 


마커스 워십 - 주님 사랑합니다

 

더보기

가사

나의 주 하나님 한없는 그 사랑
언제나 나를 인도하시네
나의 모든 생각 주님 아시니
겸손히 주께 나갑니다

 

나의 주 아버지 변함없는 사랑

언제나 나를 바라보시네

연약한 나의 모습 있는 그대로

주 앞에 나 엎드립니다

 

주님 날 만드소서

주님의 방법으로

아버지의 마음 그 사랑 알도록

내 안에 선하신 뜻

온전히 이루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Bridge)

나의 주 하나님 변함없는 사랑

언제나 나와 동행하시네

내 안에 주님의 뜻 이루시는 주

주님을 더 알기 원하네

 

 

 

 

 

+ Recent posts